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권리 보호
7월 16일 금 현물 개인적 주관 분석:
FTI 뉴스2025-08-10 17:53:28【외환 권리 보호】6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증권 거래자,TR Forex 회사의 상황은 어떤가요?,지난주 금요일 분석 글에서 두 가지 진입 방법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는데, 이번 주 금은 첫 번째 방법을 선택하여 후퇴하는 상승 추세선조차도 생략하고 바로 상승했습니다. 어젯밤 새벽


지난주 금요일 분석 글에서 두 가지 진입 방법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는데, 이번 주 금은 첫 번째 방법을 선택하여 후퇴하는 상승 추세선조차도 생략하고 바로 상승했습니다. 어젯밤 새벽 파월의 연설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어제 유럽 장에서 금은 2401까지 하락했으나, 미국 장에서 2418이라는 중요한 가격대를 돌파한 후 목표 가격 2440으로 돌진했습니다.
이번 랠리에서 2318~2440을 들고 있는 학생들, 만점 거래에 올라서서 수익을 쉽게 얻은 것을 축하합니다.
그렇다면 다음은 어떻게 될까요? 더 높은 역사적 고점이 남아 있을까요? 다시 추격할까요? 아니면 하락할까요?
상승 추세에서는 어디까지 오르든 가격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비싸도 사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거래 시장의 논리입니다.
하락할 근거가 없으면 선생님도 진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막연히 매도하지 말고, 현재 상승 채널에 주목해 현재 중요한 가격은 상승 채널의 상단에 있습니다.
상승 추세에서는 가격이 상승 채널을 타고 올라가며, 상승 채널의 상단에 닿으면 대개 하단으로 조정될 가능성이 큽니다.
만약 2450의 역사적 신기록을 목표로 한다면, 중요한 가격인 2415, 2409, 2401의 지지 여부를 주시한 후 새로운 매수 주문을 넣습니다.
이번 상승 랠리가 바로 중요한 가격대인 2450을 돌파한다면, 2500까지 보게 될 것입니다.
이번에 만점 거래를 하지 못한 학생들은 낙담하지 마세요. 올해에도 다른 기회가 있으니 선생님의 분석 글을 자주 참고하세요.
『위 내용은 개인적인 주관적 분석이며,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십시오. 따라 하는 것은 삼가하며, 손실은 본인의 책임입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88521)
관련 기사
- 일본 엔화의 급격한 평가절하로 관광업이 급성장하여 여러 관광 관련 기록이 경신되었다.
- 투자 대가들이 사용하는 네 가지 위험 회피 전략
- 세계 시장이 크게 변동하면서 귀금속과 에너지 가격이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 프랑화 상승 예상: 세 번의 금리 인하에도 불구하고 상승할 것으로 전망
- 중국 자동차 회사는 전기차 수출 제한에 대한 반격으로 EU 휘발유차에 대한 관세 인상을 촉구합니다.
- 트레이더들은 라틴 아메리카 시장을 선택하여 금리 차이에서 발생하는 투자 기회에 집중하고 있다.
- 미즈호: 비자와 마스터카드의 미국 내 성장 둔화, 직불카드 및 해외 사업이 주목받다
- 러시아는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를 사용해 미국 대선에 개입했다.
- 央行发表关于降准的声明:持续加强监测,引导金融机构科学评估风险
- 또 내부 정보가 있는 건가요? 펠로시가 엔비디아와 브로드컴을 매수하고, 테슬라는 매도했군요.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시장 리뷰: 미국 고용 시장, 예상보다 둔화
7/10 개인 주관적인 시장 분석:
미국 고용 데이터가 예상을 뛰어넘으면서 시장의 금리 인하 예상이 약해졌고, 연방준비제도는 현행 정책을 지속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미국 10월 CPI 데이터 공개, 견조한 핵심 인플레이션 전망이 연준의 금리 인하 계획에 영향 미칠 가능성
오늘 시장 초점: 일본 중앙은행 총재, 마이너스 금리 종료 가능성 시사
【조반】태도 전환, 금리 인하 더 가까워짐
미국 연방준비제도의 금리 인하 속도가 트럼프의 관세 정책에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전 관료는 내년의 금리 인하 폭이 예상보다 낮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란 관료: 레바논에 군대를 파병해 이스라엘과 전쟁 준비